PRAYER Blessing

네 성벽을 건축하는 날 곧 그 날에는 지경이 넓혀질 것이라 (미 7:11)

부흥이 있었던 곳에는 이름 없이 빛도 없이 기도하던 기도의 사람들이 있었던 것이 역사적인 사실입니다.

동시에 부흥 또한 최종 목적이 아니라 하나님의 선교를 이루기 위한 동력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선교는 늘 “중보기도 – 부흥 – 선교”로 연결되는 패러다임을 가지고 역사 가운데 하나님의 선교가 있어 왔습니다.

UPS(Urban Prayer Staion)는 “도심” 속 삶의 현장에서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선교와 그의 나라를 구하며 기도하는 무릎 선교사를 세우는 초교파 선교적 기도 운동입니다.

  • 모이는 기도, 흩어지는 기도자 (Gathered to pray, Scattered to serve)

UPS 는 2007년 8월에 뉴욕에서 처음 시작하여 “모이는 기도, 흩어지는 기도자 (Gathered to pray, Scattered to serve)”라는 표어 아래 모여서 기도하는 데 그치지 않고 궁극적으로는 빛으로 세상에서 군사된 자녀로서 싸워 승리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주신 땅에서 기도로 무너진 성벽을 수보하며 또 부르신 땅으로 흩어져 예수님의 지상 명령인 “영혼구원과 제자삼기”를 감당하는 선교적 사명을 이루는 것이 우리의 비젼입니다.

  • UPS는 Monument(기념비)가 아니라 Movement(운동)입니다

UPS는 자신이 속한 각 영역(캠퍼스, 직장 및 가정 등)에서 무릎 선교사로서 사명을 감당하도록 세우고 돕고 있습니다.

동시에 선교적 관점에서 열방의 자녀들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느끼며 열방 중에 있는 미전도 종족들과 사역지와 사역자들을 위해 그리고 질병과 기근과 전쟁등의 모든 고통 가운데 눈물 흘리고 있는 열방의 주의 자녀들을 위해서 마음을 찢는 종일 종야의 기도로 하나님으로 쉬지 못하시게 하는 사명이 우리에게 있음을 믿습니다. (사 62:7)열방을 향한 무릎 선교사들이 도심 가운데서 세워지고 연합하고 열방으로 나가는 일을 위해 계속 기도의 성벽을 쌓을 것이며 열방을 고치시고 주의 교회를 회복하시어 영원한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우리를 부르시는 그 날까지 목숨 다하여 이름없이 빛도 없이 기도할 것입니다.

  • Holy Prayer Network

  • Holy Prayer Network 은 거룩한 기도자들의 건강한 연합입니다 

UPS는 지역 교회와의 연합과 협력을 지향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일은 반드시 교회를 통해서 이뤄지게 하실 것입니다.

따라서 선교적 기도의 불꽃이 교회를 통해서 번져나가야 하며 그것은 각 지역을 담당한 교회와 그 교회의 지도자들을 통해서 이루실 것이라 믿습니다.

UPS는 지역 교회와 기도 협력 사역을 하기 위해서 매주 선교적 기도를 위해 조사하고 준비한 기도문(미전도 미개척 종족, 전략적 선교 기도, 영역 기도 등)을 주단위로 발송하는 기도문을 통해서 개인 기도자 및 지역 교회와 공유하고 특별한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고 서로를 위해 중보 기도하도록 연합하고 있습니다.

*UPS 사역을 더 자세히 알기 원하시는 분들은 UPS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ww.u3ps.com